// 한소희 모친, 불법 도박장 운영으로 구속… 소속사 "독단적인 일"

방송,연예인

한소희 모친, 불법 도박장 운영으로 구속… 소속사 "독단적인 일"

비숑의 생활 태크 2024. 9. 3. 18: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한소희의 어머니가 불법 도박장 운영 혐의로 구속된 사건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한소희의 모친인 신모 씨는 울산과 원주 등에서 12곳의 불법 도박장을 개설하고 운영한 혐의로 검찰에 의해 구속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한소희의 소속사인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발표하며 한소희와는 전혀 관계없는 일임을 강조했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한소희는 어머니의 범죄 사실을 기사로 접하고 참담한 심경을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이번 사건은 배우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어머니의 독단적인 일”이라며,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불편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신모 씨는 과거에도 유사한 혐의로 벌금을 낸 전력이 있으며, 여러 차례 사기 혐의로 피소된 경험이 있습니다. 특히 2020년에는 한 네티즌이 “한소희의 어머니가 곗돈을 가지고 잠적했다”고 주장해 이른바 ‘빚투’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한소희는 2020년 해당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히며,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할머니에게 길러졌음을 설명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 후 어머니와의 관계가 소원해졌으며, 20세가 지나서야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한소희는 할머니의 딸로서 어머니의 빚을 변제하기 위해 힘을 썼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2년 같은 논란이 재조명되자, 한소희 측은 “어머니가 돈을 빌리는 과정에서 한소희 명의의 은행 계좌를 사용했다”고 반박했습니다. 어머니가 한소희가 미성년자일 때 임의로 통장을 개설하여 해당 통장을 이용했다는 것입니다. 이에 한소희는 관련 채무에 대해 책임지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한소희의 커리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만큼, 그녀의 팬들과 대중은 앞으로의 상황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소희는 자신의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더 이상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결론적으로, 한소희의 어머니가 연루된 불법 도박장 운영 사건은 여러 차례의 논란과 함께 한소희와의 관계에서 복잡한 감정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발전 상황에 따라 한소희의 경과와 그녀의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SMALL